소액결제현금화 Secrets

Wiki Article

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진행 하면서 주의사항에 관련된 부분을 알려드리겠습니다

휴대폰 요금을 미납해서 연체중인 경우에는 당연히 미납폰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려 소액결제가 제한(승인 거부) 됩니다.

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 적용한 사용자 (미성년 요금제, 외국인, 미납 상태 휴대폰, 법인폰 등)

* ‘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’ 선택 시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.

또 다른 장점은 결제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아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.

정보이용료(콘텐츠이용료)를 현금화하는 방식은 구글 결제 환불과 동일하지 않고, 구글 플레이에서 콘텐츠 이용료(정보 이용료)를 휴대폰으로 결제한 뒤 현금화하는 방식입니다.

소액결제 정책전문 테리페이로 연락을 주시면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꼭 도와드리겠습니다.

​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면 결제가 차단되어 이용에 불편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. 

소액결제정책미납 *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통신사로부터 ‘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’를 받아야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그리고 이제 이 방법을 사용하면 아이폰 결제 시 추가로 부과되었던 해외 원화 결제 수수료가 부과되지

그런데, 뜻이 있는 곳에 소액결제현금화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?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(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/환전)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.

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큰 의미에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중 한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.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것도 결국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기 때문입니다.

대행사는 평소에 소액결제를 사용하지 않고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해도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정책을 적용합니다.

뿐만 아니라 연체가 된다면 대행사에 소액결제정책미납 결제하신 금액에 대해 이자까지 납부를 이행하셔야 한다는 점도 필히 인지해주시길 바랍니다.

Report this wiki page